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내 거야!

소설&만화

by 2년남았다 2021. 12. 6. 08:43

본문

728x90
반응형
SMALL

 

내 거야!

 

예를 들어 내가 처음으로 머리를 염색하면 따라서 염색하거나 나도 마침 염색하고 싶었어~라고 말하고.

 

내가 다이어트를 시작하면 따라서 다이어트를 시작하거나.

 

내가 사카구치 켄타로에 빠지면 같이 따라서 빠진다거나.

 

없나요? 주위에 그런 느낌의 좀 짜증나는 여자.

 

순정물인데...

 

개인적으로 여기 나오는 모든 캐릭터들이 마음에 안든다.

 

현실감있게 아주 잘 그려놔서 그런가 본인 기준으로 아주 마음에 안든다. 

 

 

 

 

반응형
LIST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